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가상징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가상징 알아보기국가상징 알아보기

보도자료

맹방초 골프부, 38회 강원특별자치도지사배 골프선수권대회 출전

  

강원특별자치도지사배 골프선수권 대회에서 3위 성적 거두다

2026. 6. 10.(수)



맹방초등학교(교장 김혜경)68()부터 69()까지 원주시 오로라CC에서 개최된 38회 강원특별자치도지사배 골프선수권대회에 출전하여 초등부 남자 3위 성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맹방초등학교 6학년 김지홍 학생과 5학년 이강민 학생이 출전하였다. 두 학생은 평소 성실한 훈련과 다양한 대회 참가를 통해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침착하고 자신감 있는 경기 운영을 펼치며 맹방초등학교 골프부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김지홍 학생은 이번 대회에서 초등부 남자 3위 성적을 거두어, 선수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열정의 결실일 뿐만 아니라, 더 큰 무대를 향해 성장해 나가는 소중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강민 학생 역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맹방초등학교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골프 특성화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인성 함양은 물론, 미래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혜경 교장은 학생들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이번 대회에서 값진 경험과 성과로 이어져 매우 자랑스럽다, “강원소년체육대회와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의 기량을 발휘하며 학교의 자긍심을 높여준 학생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붙임 사진 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