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맹방초 골프부, 제38회 강원특별자치도지사배 골프선수권대회 출전 □
“강원특별자치도지사배 골프선수권 대회에서 3위 성적 거두다”
2026. 6. 10.(수)
□ 맹방초등학교(교장 김혜경)는 6월 8일(월)부터 6월 9일(화)까지 원주시 오로라CC에서 개최된 ‘제38회 강원특별자치도지사배 골프선수권대회’에 출전하여 초등부 남자 3위 성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 이번 대회에는 맹방초등학교 6학년 김지홍 학생과 5학년 이강민 학생이 출전하였다. 두 학생은 평소 성실한 훈련과 다양한 대회 참가를 통해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침착하고 자신감 있는 경기 운영을 펼치며 맹방초등학교 골프부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 특히 김지홍 학생은 이번 대회에서 초등부 남자 3위 성적을 거두어, 선수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열정의 결실일 뿐만 아니라, 더 큰 무대를 향해 성장해 나가는 소중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또한 이강민 학생 역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 맹방초등학교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골프 특성화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인성 함양은 물론, 미래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 김혜경 교장은 “학생들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이번 대회에서 값진 경험과 성과로 이어져 매우 자랑스럽다”며, “강원소년체육대회와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의 기량을 발휘하며 학교의 자긍심을 높여준 학생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붙임 사진 1매. 끝.